소시오패스라고 하니까 뭔가 있어보이지 결국 찌질이 아닌가 냉철한척 남들과 다른척 안경척 하면서 남 긁어보기 그러니 주위에 친구가 없지
난 착한 사람 보면 어디까지 착한지 계속 긁어봐YellowStar941@c4ae909f2시간 전소시오패스라고 하니까 뭔가 있어보이지결국 찌질이 아닌가냉철한척 남들과 다른척 안경척 하면서 남 긁어보기그러니 주위에 친구가 없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