듀얼유심 가능한 폰을 쓰고 있음.... 해외 어딜가던 유심 위치 바꿨다고 인식 안되는 ㅂㅅ국가는 울나라뿐인듯... 심지어 후진국도 이런적은 없는데..... ㄹㅇ 통신사들 개ㅂㅅ인듯...ㅋㅋㅋㅋ ㅅㅂ 위치 바꾼깐 인식되네 ㅋㅋ ㅂ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