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악성향 선택지 고르는게 심적으로 힘든것도 있는데 악성향 안하게 되는 이유가 씨발 난이도가 급상승함.. 상점가도 이용이 힘들고, 퀘도 날라가는게 너무 많아지고 보상도 날라가는거 많아서 아 씨발 고통 받다가 그냥 선성향함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