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게앞에 폐지두는곳인데 불남.. 누가 담배꽁초버려서 불난건가하고 cctv돌려보니 그런건 없고 그냥 햇빛 직사로 들어오더니 흰연기 나면서 바로 화르륵함..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박스안에 뭐 유리라던지 뭔가 다른게 햇빛받고 불난걸로 추측함.. 이제 그늘에 폐지놔야지.